






⛳ 노스힐CC (North Hill Golf Club Chiang Mai)
5성급 수준의 부대시설과 꾸준히 리노베이션을 진행하여 항상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 골프장입니다.
◈ 시설 정보 : 드라이빙 레인지, 사우나, 피트니스, 마사지, 프로샵, 락커, 레스토랑 등
◈ 코스정보 : 18 홀 / 6241 야드
18홀 정규코스로 도이수텝을 멋진 경치를 감상하며 라운딩 하실 수 있습니다.






⛳ 하이랜드CC (Chiangmai Highlands Golf Spa Resort)
19개의 프라이빗 리조트 빌라로 태국 북부에서 최고의 골프 휴가지가 되었습니다.
최상급 시설과 서비스를 갖춘 세계 정상급 골프의 조합으로 현재 태국에서 상위 10개 코스 중 하나로 뽑히고 있습니다.
◈ 시설 정보 : 드라이빙 레인지, 수영장, 피트니스, 퍼팅 그린, 치핑 그린, 마사지, 프로샵 등이 있어요
◈ 코스 정보 : 27 홀 / 10749 야드
27홀의 웅장한 챔피언십 골프 코스가 특징으로 각 홀마다 웅장한 경치가 추가적인 즐거움을 제공 합니다.
넓은 페어웨이와 완만한 경사가 어우러진 구장으로 그린이 잘 보호되어 있습니다.










⛳알파인CC (Alpine Golf Resort Chiangmai)
계곡과 산맥으로 둘러싸여 있는데 산캄팽 자연 휴양림에 자리 잡고 있는 골프장으로, 치앙마이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골프장 입니다.
◈ 시설 정보 : 프로샵, 드라이빙 레인지(06:30~18:00), 퍼팅 그린, 레스토랑(06:00~21:00)
◈ 코스 정보 : 27 홀 / 11238 야드 / 그린스피드 : 매우빠름
27홀 국제 선수권 골프 코스로 어렵고 쉬운홀이 완벽하게 섞여 도전적이고 독특한 코스를 자랑합니다.
페어웨이 그린 상태를 늘 최상으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 메조CC (Mae Jo Golf Club)
치앙마이에 있는 상급 수준의 골프장이며, 기존에 있던 과수목들을 그대로 살린 아름다운 코스가 편안함을 느끼게 해줍니다.
◈ 시설 정보 : 드라이빙 레인지, 수영장, 퍼팅 그린, 프로샵, 락커, 레스토랑 등
◈ 코스 정보 : 18 홀 / 6730 야드 / 그린스피드 : 평균
18홀 파 72의 챔피언십 코스로 페어웨이나 잔디의 상태가 양호하며, 초/중급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태국 전통의 골프장입니다.
한국의 벨벳 잔디를 사용하여 국내 라운드를 즐기신 분들이라면 적응하기 좋습니다.







푸라마 호텔 [Furama Chiang Mai HOTEL) 4성급 호텔
- 넓은 객실과 님만해민 및 마야몰이 가까운 합리적인 인기 숙소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해보세요~!








샹그릴라 호텔 (Shangri-La Hotel Chiang Mai) 5성급 호텔
샹그릴라 치앙마이의 경우 치앙마이 중심에 있으며 걸어서 15분 이내 거리에는 치앙마이 야시장 및 철다리 등이 있습니다. 이 가족 여행에 좋은 호텔에서 와로롯 마켓까지는 1.8km 떨어져 있으며, 1.9km 거리에는 토요 워킹 스트리트 야시장도 있습니다.










현지 맛집 투어
1. 카오마오 카오팡 (미쉐린 3스타)
잘 가꿔진 정원 같은 곳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치앙마이 대표 로컬 식당
2020년부터 20203년까지 4년 연속 미쉐린 식당으로 선정된 곳이며
음식 맛도 일품이지만 정원과 시냇물, 연못, 자그마한 폭포와 어우러지는 분위기에 취하는 곳이다.




2. Chef's House (태국 가정식)
호텔에서 3분거리에 위치한 태국 가정식 느낌의 레스토랑.
정갈한 음식으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호텔 주변 맛집.



3.크루아 쿤꿍(타이 셀렉트- 타이새우 전문점)
타이 셀렉트 리스트 맛집으로 태국 맛집 방송에서도 자주 소개되는 곳이다.
해산물 태국 음식에 좀 더 특화되어 있다.




4.시리텅 뷰 (내방 고객 선정 1등 맛집)
깔끔한 인테리어와 은은하게 들리는 라이브 연주, 직원 서비스, 카페 분위기 등 모든 면에서 좋은 평가를 받는 곳이다.
한국인이 좋아할만한 요소들을 갖추고 있어 내방하신 손님들이 으뜸으로 손꼽을 정도다.





5. 한식
삼겹살 무제한 메뉴를 비롯해 다양한 한식 메뉴를 준비하고 있어 일정 중 한번 정도는 가볼만한 곳이다.
푸짐한 한 상 차림이 인상적인 한식당
